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어린이의 맛 시즌 3 정준 김유지! instar gram 과인이 직업!! 이번엔 이커플이 원픽!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8:03

    우와~!!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나의 사랑하는 프로그램 연어 린이의 맛 시즌 3이 시작된 짝짝짝!!


    >


    정스토리 방송 기다리는 한 달 동안 정말 힘들었어요.항상 거의 매일 그랬듯이 일 방송이 제일 기대돼요.출연자들을 보면 기다림에 보답하는 느낌이 들어요.사실 내가 제1 나쁘지 않았던 커플인 고 김주원 보미캇풀이 앙그와잉 온다는 소식이 제일 슬프거나 했는데 그래서 흥미가 좀 떨어진 것도 있어요. ᅲ


    >


    하지만 어제 일본 방송을 보고 나서는 늘 그랬던 것처럼 의견이 역대급으로 바뀌었습니다.새로운 출연자들이 기대 이상의 배려와 새로운 신선함을 주었습니다.​


    >


    ​ 나는 개인적으로 연애의 맛 3에서 가장 기대되는 커플 이정준 킴유지캇풀입니다.첫등장부터 미모를 자랑했었죠 최초의 감정은, 첫세대의 어린이 달러인 핑클의 성유리씨 같다는 감정이었습니다.​


    >


    그래서 바로 네이버에 검색을 해봤어요김유지라고검색했더니화제의인물로송유지라는이름으로검색되었어요.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연기자 준비를 하시는거 같아서 예명이 아닐까 합니다.


    >


    ​, 김연아의 맛 3킴유지 씨의 내가 여러분도 마음에 안 됩니까 저도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저는 1992학년!! 현재 내가 28살!생각보다 내가 많은 우시도락입니다 1모양을 봤을 때는 이십대 중반처럼 보이고, 금 프로그램에 출연해 덱무 어린 나는 아니야?이렇게 생각합니다.​


    >


    그리고 연기자로서 활동도 했던 것 같아요.배우로 참여한 작품에 역도요정 '김복주'라고 과인이 왔었습니다.정확한 배역까지는 아직 과인이 오지 않았어요.별스타그램 주소는 화제의 인물 검색 밑에 과인이 와있었어요 그래서 쉽게 찾았는데 별스타그램에서도 굉장히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키도 엄청 큰 것 같아요.​


    >


    ​ 키는 170cm에 매우 항시싱항키록지를 반드시 보였어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이 많지만 여행도 굉장히 좋은것같네요.


    >


    방송에서도보이지만너무하얀피부에웃는모습이예쁘다고생각합니다그리고 연애기의 맛 3정준 씨와 스토리에 자신이 차가 그뎀고 없을 만큼 내용도 엄청 잘하네요.그리고 청순해 보이지만 털털한 모습까지 보이고 성격까지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항상 나쁘지 않고 차가 생각보다 많죠?28살 이렇게 이쁘고 매력적인 여성 분과에서 나쁘지 않아는 정준 씨의 나쁘지 않아는 13살 차이! 41세 이프니다니다 이렇게 하면 대화가 잘 통하지 않는다는 고정 관념이 태어났는데 ​


    >


    초반에 그런 소견은 멀리 날아갔어요.정준 씨가 정말 상남자로서의 매력을 보여주셨네요. 너무 솔직하시고 제 생각에 굉장히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그리고 마음에서 그냥 1반으로 출연한 상념 또한 하그와잉! 거짓말 없이 마음에 들어요.라는 상념이 당신이 너무 강하게 느껴져요.


    >


    정준씨를 보고 있으면 거짓없이 외로웠겠지, 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어린 아이지만 정말 속도감이 있어요.그리고 아주 빠른 속도로 심정의 문이 열리는 것 같더라고요.어린 아이를 나쁘지 않아도 하고 싶었지만, 정말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보고 예쁘지 않으면 주체가 되지 못할 것 같았습니다.마치 투우장의 소와 같은 내용이군요 돌격!!! 하는 상념이 일었습니다.처음부터 너에게 어색하지 않니? 이런 의견도 들었지만 세심하게 여성분을 배려하는 모습 그리고 그 배려를 자연스럽게 따라가는 모습이 안정감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저도 그랬어요.남녀간에만났을때보통자연스럽게흐르는거있잖아요.보통 물이 흐르는 자연스러움.저도 항상 그런 걸 기대하지만, 모습을 보고 있으면 모든 행동이나 서로를 신경 쓰는 모습, 서로가 집중하는 것 등 모든 것이 보통 자연스럽게 흘러간다고 생각했어요.그리고 둘 다 굉장히 여유로워 보였어요.이렇게 되는 게 쉽지 않죠?그러니까 더 눈길이 가서 빨리 이채은, 오창석 씨처럼 공개연애를 해버리면 좋겠어요. 흐흐


    >


    ​ 내가 지에쵸쯔 좋아했던 커플인 고 김주원 보미캇풀은 어떻게 지네눙니노힘 마음에 되어 버린 연애기의 맛 3에서는 정 쥬은킴유지캇풀을 응원하자!!개인적으로 나는 확신합니다.이번 시즌에는 이 커플을 보는 재미로 몇 달을 보낼 거냐고 제 의견이 쏟아져 왔어요.항상 제 연애기는 현재 안 하지만 남자 연애기를 보면서 대리만족하는 이 상황이 당신들은 싫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네요. 보기만 해도 너희가 설레고 재밌어요.나도 올해 가기 전에 아이와 함께 지내고 싶은데 또 연애 줄기세포를 일으켜야 하는데 이게 너희가 죽어서 전혀 싹트는 첫 의견을 안하네요.앞으로 저의 연애기세포를 다시 일으킬 수 있도록 이 커플이 더욱 충실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흐흐


    >


    앞으로도 되게 좋은 케미를 보여주시길 기대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