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탐정코난 순흑의 악몽 4DX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5:30

    오오거 마이니치는 명탐정 코낭승훅의 악몽 4DX이 공개한 날!사실은 개봉일이라고는 몰랐지만 오후 인터넷을 보고당황하고 예매...4DX는 조 썰매 타기 보고 있지만 이를 코난과 볼 줄은…….ᄏᄏᄏ그래도 후회는 없었어!


    >


    생각보다 4dx값이 싸고 놀란 만원이지만 CJ ONE핵심은 싶어 7천원에 본 www.


    >


    >


    사실 이 영화를 보는 목적 중 하나에 나쁘지 않다. 포토티켓 !!CGV포트 티켓"챠ー 소리"를 이용하는 사람은, 포토 티켓 앱에서 free쿠폰 한장씩 뿌리고 그래서 결제!포토 티켓이 쵸소리이 없는 사람들은 포토 티켓 가격 하나 000원!하나 000원이지만, 견해보다 품질이 좋은 채용하기 위해서 들고 간 이미지는 검정색이 많아서, 흑은 흐리게 나쁘지 않았다는 사람도 있어 걱정하 눙데우에은골 사진이 너무 예쁘게 잘 나쁘지 않고 왔다 《지갑에 넣고 다녀요. 나의 아카이암로》


    >


    이는 순수 검정색의 악몽 포스터!순이 후쿠는 사실 작년에 한번 개봉했지만 올해 4dx에 재개봉한 거 없이 두번 봤어!두번 보아도 재미 있다 순대 흑... 단점이라면, 코난을 본 사람이 이해하기 힘든 스토리라는 것? 하지만 과인같은 진성덕후에게는 너희 무과인 감사한 스토리인 것...《8월에 드디어 한국에 제로의 집행인이 공개되는 것 같아 JJapan에서만 공개됩니다.하물며 이 자식... 암로...금방 한국으로 들어와...


    >


    티켓을 가지고 CGV매표소에 가서 확인하면 순백의 악몽 특전을 받을 수 있어!!! 특전!! 은코난 신문(...)과 엽서... 홍남신문... 그래. 잘 모르는 사람이 윗사람 관계도 보고 영화 보면 괜찮을지도? 근데 왜 자꾸 제로의 집행인을 홍보하냐고 ᄏᄏᄏ


    >


    코난 신문은 총 4장인데, 전후에는 그렇게 관계도 있고 내부에는, 만화 1화, 즉 신이치(남도 1)가 코난이 된 이유를 설명하고 주는 화가 꼭 제 온다 완전 모조리 게재되고 있는 것...다 알고 롤러 코스터 살인 사건... 신문 내부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극장판 포스터가 계속 실려 있다.무려 18개 자신에 개봉.^^, 제일 먼저 공개한 영화는 1997년 4월...굉장히 대단하다.


    >


    이것도 특전으로 함께 준 엽서! 과인은 순백을 보러 갔다. 엽서는 제로의 집행인으로...제로 집행인 특전으로 다음 극장판 홍보물 줄래? 뭐든 오타쿠는 감사합니다빨간 아무로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가장 좋아할 것 같은 キャ하... 나는 행복해... 태어나줘서고마워요♥(울음)4dx는 그냥 관람 차 전투 장면에서 좀 심한 의자 흔들리고, 가장 조 썰매 타고 고속 도로 추격 장면에서 자동차 작동에 맞춰서 의자 소리, 바람 부는 정도인가. 생각보다 몰입을 잘한다! 다행히 물은 엄청난 사람 오지 않았다 요도우이우에 4dx를 혼자 보러 가기는 좀 망설였지만 어쨌든 홀로 갔는데 쵸은이에키 아~무 관계 없다. 진짜 다 혼자 보러 오신 분들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후 일 6시 영화 보러 갔는데 초등 학생들도 정말 없어 진정한 중학생부터 어른까지 연령 다양함! 그렇게 딱 의자가 덜컹덜컹 흔들려서 바람구아인 오는데도 관구도 없었고 너무 좋았어 그리고 다 같은 덕후니까...(스포) 영화 '다 끝'이나 크레딧 올라 '과인서' 좀 제로 집행인 '예고 티저'가 과인 오는데 본 영화는 더빙이고 예고 티저는 일본어+자막으로 '과인' 와서 모두 아무로 보이스 과인 오는 순간 '입막음+튀김... 후훗 하고 숨을 들이마시고... 모두들 입으로 누르고 진짜 울면서 보고 앵무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4dx도 자막을 내서요 더빙 싫어 이야기입니다 ᅲᅲᅲᅲᅲᅲᅲ어쨌든 ᅲᅲᅲ내년 8월에도 꼭 제로의 집행인을 보러 가겠습니다! 오늘은 자기전에 코난을 보다가 자야겠다...!!! 개인적으로 순흑은 두 번 봐도 재밌어. 지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