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홈랜드 시즌6 파이널!!(스포있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6:51

    미드-홈랜드 시즌 6·파이널!!에 있는 것)안녕하세요 무자디디요 주말에 날씨가 당신이 무과에서 좋았는데 모두 즐겁게 보냈어요?저는 빈둥거리며 집에만 틀어박혀 있었어요.정말 중년의 위기인가요 30대 후반이 되니까 안 아프다도 아파서 뭔가 병원에 가기가 잘 발생합니다->그녀를 많이 봤더니 아무리 박진감이 넘치고도 졸리면 끊고 잘 자는이지만 정말 홈랜드만은 그만두지 못해한때 때에는 짜리 에피소드 한 2개를 이틀 간 다 봤어요.지저스!!


    >


    시즌 6제가 만든 애칭 환장 병 캐리...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만큼 정신병을 유발하지 않은 어머니의 힘일까요 사실 이번 시즌에 캐리의 역할은 그렇게 크지 않다고 느끼고 양의 피터 퀸 때문입니다.


    >


    시즌 6는 퀸의 시즌 이다니다 그리고 퀸과 이별.저는 브로디와 친해졌고 퀸과 친해졌기 때문에...홈랜드 남자주인생은 왜 그렇게 가혹한 걸까요?브로디보다 퀸이 더 불쌍했어요. 그래서 연기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


    에이전시에서 본인에 와서 분해서 건넌 사람들을 도울 1을되는 캐리 미국에 새 대통령이 당선된 그녀가 당선인 신분으로 1오봉잉눙 1등은 시즌 6


    >


    피터 퀸 PTSD 환자 역할을 청 스토리가 잘 해냈습니다.원래는 시즌 5에서 사랑과 영혼에 나오도록 빛이 비추면서 죽음에 도움 이옷다눙데 작가들이 PTSD에 대한 이네용룰하기로 맘 목소리으로 살아난 퀸.얼굴만 예쁘지 않고 연기력도 정말 최고!


    >


    그 더듬거리는 발의 sound와 몸이 불편한 연기가 정스토리 최고였고 그래도 잃지 않은 직감과 행동력 역시 최고였습니다.결국 가장 큰일을 하다가 죽는 sound를 맞이하게 됩니다.마지막으로 퀸이 죽을 때 저는 진심 가슴이에요. 많이 아팠어요.인생입니다. 정말 귀여웠습니다. ( ́;ω;`)


    >


    아스트리드...'잭퀸과 천국에서 행복하게 지내요' 파리매미 입 드 드래 입 마 드 입 마? 드라마엔 감정몰입하셨나요? 피터가 헤어지지 않는다는 얘기라고, 아스트리드가 웃어줬을 때 정말 행복해 보였는데, 둘이 사는 걸 완전 원했는데 그런 진짜 이야기는 홈랜드답지 않죠?


    >


    10에피까지 흐름은 이해가 갔어요 하지만 솔직히 11,12편은 좀...갑자기 모든 일을 꾸민 악의 축 아달도 모른 암살 계획이 실행되려고 하고 갑자기 그것을 막다..덜 덜 저력이 당신 없어서 완전히 용두사미가 된 것은 단지 실사판 가멜후후후후 대통령 당선자의 신변 보호 수준이 그것밖에 없습니다.뉴욕 한복판에서? 플랜B도 없고 갑자기 알지도 못하는 특수부대 투입좀 가능성이 없었어요.그러니까 이 언니는 그렇게 말하면 갑이면 갑자기 아들 공격 한번과 암살도 한 번에 가혹하지 않은 모든 신념을 다소 바꿨을까요? 이 언니 그렇게 안 봤는데 좀 너무...


    >


    뭔가가 아까워서 계속 꺼내다 피터 사진... 진짜 그리워요 훌쩍훌쩍


    >


    마지막으로 반전을 주어 내부의 적이 누군지 모르게 모든 현실성이 열린 상황을 남기고 끝난 시즌 6 보는 내내 뭔가 낯설지 않은 감정을 받은 것은..... 본 분들은 다들 아시죠?당신은 우리 자신의 상황과 비슷합니다. . 우리 나라 신라의 상황은 드라마가 없다는 게징챠 쓴 1이지만!기득권을 먹는 이전 헤이에 관계의 먹이 사슬에서 우위를 점한다는 차원에서 사람은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인간성 자체를 버릴 수 있을까요?그런 것을 져서 얻은 권력이 자기 돈 같은 것이 인간을 궁극적으로 행복하고 만족시켜 주는 것일까요?그 때문에 사람의 안위를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어릴 때부터 인간성이 없는 것일까요?걱정이 되는데 욕망 때문에 모른척 하는걸까요?아니면 초보부터 그런건 안중에 없을까요?인간성이 없는 인간은 인간 1인가요?아니면 그것은 어떤 호칭을 해야 합니까?결미에 가지게 된 의문 인간성이란 어떤 1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 혼자서 스무 고개를 하면서 보게 된 미드 홈랜드 시즌 6의 검토를 마칩니다 시즌 7를 기다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