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HD LIVE 0하나25 뮤지컬 '차가운 심장(Ein Kalte Herz, The Cold Heart)'-김록현,이현지,노홍석,이여진,김로완,신용빈,강동엽,이현경,박별,배희범 배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9:59

    >


    >


    >


    지난 0하나 달 25일 서울 성동구 성수 아트 홀에서 뮤지컬' 차가운 심장'의 20시 공연을 직접 눈에 슴니다.


    >


    >


    지난 01월 251공연에 페터 역에 김 록효은 배우 리스벳 도움이 이현지 배우 미셸 역에 노홍속 배우 유리의 요정 역에 이요 인 배우 슈룰루카ー 도움이 킴로왕 배우 에지에실 도움이 신 영빈 배우 에드 역에 캉동요프 배우 에리야 도움이 이현경 배우 한나 역할에 팍뵤루 배우 필립 역에 베히봄 배우가 각각 출연했다.


    >


    >


    성수아트홀 내 뮤지컬 '차가운 심장' 무대는 단순한 연출로 구성되며, 극 중 주로 이동식 소품 배치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


    >


    뮤지컬' 차가운 심장'은 독 1출산 19세기의 작가 우이루헬무하우프(Wilhelm Hauff, 1802~1827)의 소설에서 흔히 알려진 독 1의 전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


    >


    >


    페터가 유리 요정의 바람과 과거 미셸과의 은밀(?)로 극단적인 거래를 통해 파란만장한 삶을 사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


    >


    유리요정전설을 전해내려오는 홀로 슈바르츠발트마을에 사는 목탄가공업자(?)인 페터는 직업 특성상 영세하게 살며 에제실로 인해 신세를 망치고 유리요정의 소원을 통해 한순간에 돈수저를 맞습니다.


    >


    >


    에제실과 슐루커의 마음에 농락당한 페터는 거인 미셸과의 극단적인 거래를 통해 롤러코스터 같은 삶을 살게 됩니다.


    >


    >


    이처럼 뮤지컬 차가운 심장은 천박하지만 평범한 삶을 살고 있고, 유리 요정과 거인 미셸과의 접촉을 통해 희비가 엇갈리는 극한 삶을 영위하면서 초라하고 지쳤으나 가업인 숯장인으로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다는 교훈을 전하고 있습니다.


    >


    >


    >


    >


    제가 갔던 날에는 1공연 날이며 그롱지 배우들이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는 했지만 훌륭한 연기력이 이루어지는 커버하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노멀하지만 여러 분위기의 넘버가 좋은 편이었습니다.


    >


    >


    다만 이동식 무대 소품이나 배우들의 동선이 객석 위치에서 댁에 노출돼 있고, 무대 소품에도 더 신경을 써서 원작 분위기에 더 잘 어울리도록 소품을 만들면 어떨까 하는 개인적인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


    >


    >


    >


    >


    >


    독일의 오랜 전설이자 유명작가 빌헬름 하우프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여 페터의 파란만장한 삶의 변이와 역경을 보여줌으로써 인간이 영위하는 일상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뮤지컬 '차가운 심장'입니다.​​​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